급하게 잡은 일정이라 숙소, 라이드 모두 여유없이 부탁드렸는데도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고 신속하게 알려주셔서 도착하기 전부터 안심이 되었습니다. 라이드 동안에는 편하게 대화 걸어주시고 안전하게 운전해주셔서 올랜도에 대한 첫 인상이 너무 좋게 남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아요. 숙소도 너무 깔끔하고 기대이상으로 좋아서 디즈니/유니버셜 여행 후에 쌓인 피로를 풀기에 너무너무 좋았습니다.
많은 분들이 왜 이렇게 좋은 후기를 많이 남겨주셨던 건지 저희도 금방 알아챌 수 있었어요. 개인적으로는 미국 생활에 적응해서 한국 음식과 집밥이 그리웠던 시기였는데 사장님께서 준비해주신 따듯한 음식들이 한끼 이상으로 가슴에 남는 여행이었습니다.
다음에 꼭 올랜도 다시 방문해서 찾아뵙는 날이 올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! 사장님 가족분들도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면 좋겠습니다!!
저도 너무 밝고 예의바른 두분과의 대화가 참 좋았습니다. 내가 내놓은 음식들을 맛있게 먹어주고, 집 나서면서 꼭 인사 나눠주고.. 그렇게 몇일만 더 있으면 그냥 가족이 되곤하죠~~ 짧게 보아서 아쉬웠지만 바쁜 일정중에 이렇게 얼굴 볼 수 있던 것만으로도 감사해요. 이곳 일정 마치고 한국에 원하는 자리에 꼭 임용되길 기도할께요. 건강합시다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