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리브하우스 추천!!
친구랑 캐나다에서 따뜻한 나라로 베케이션으로 방문 했는데 너무 잘있다가 돌아갑니다.ㅎㅎ 밥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집도 아기자기하고 예뻣어요!! 비행기 결항으로 2일 더 머물렀는데 그때로 바로바로 다 체크해주시고 마지막에는 밥 못먹고 일찍간다고 빵도 만들어서 주셔서 너무 감동이였어요!! :)

아래에서 그룹 및 게시물을 확인하세요.
추천 그룹에 게시된 게시물입니다.
6박동안 묵었는데 2인실을 혼자 쓸 수 있게 배려해주셔서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! 다른 방이랑 화장실만 공유했지만 동시에 쓸 일이 별로 없어서 거의 혼자 쓰는거나 마찬가지였습니다
샤워하는데도 다 좋았고 무엇보다 아침식사를 매번 챙겨주시고 또 제 간에 딱 맞아서 완전 맛있고 배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어요!
집 자체가 아기자기하게 진짜 예쁘고 정말 깨끗해서 그게 제일 좋았고 또 같이 묵으시는분들도 그렇지만 되게 조용해서 잠을 설친다거나 그럴 일도 한번도 없었습니다!
하루는 동네 행사때문에 우버가 안잡혀서 좀 걸어나갔어야했는데 단지 자체가 넘 예쁘고 조용하고 날씨도 좋아서 기분 좋게 산책한 느낌!
한인숙소 가본곳중에 제일 최고였고 다음에 올랜도 가게된다면 또 갈 것 같아요 지인들한테도 추천할 예정입니다!
아침에 사장님 부부가 나오셔서 안부인사도 해주시는데 넘 따숩고 좋았어요🥰🥰
일상으로 돌아가 바쁠텐데 잊지 않고 리뷰 남겨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. 이토록 정성 담긴 리뷰는 정말 감동이네요. 자그마한 배려도 잊지 않고 감사하게 생각하는 그 마음밭이 너무 예쁘고 그런분을 만나게 되어서 너무 행복합니다. 올리브하우스 알고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, 이것 저것 하는 일 많아 보이던데 건강 잘 챙기면서 합시다!!
담에 기회되면 가족들과 함께 다시 오세요~
다시 보면 좋겠네요^^ 고마워요~
추천 그룹에 게시된 게시물입니다.
이번에 디즈니 할로윈 나이트랑 유니버셜 스튜디오 새로 생긴 에픽 유니버스 방문을 위해 다시 올리브하우스에 숙박했습니다.
언제나 환영해주시는 사장님 내외분 항상 정말 감사합니다~
밥도 맛있었고, 방도 좋은 방으로 주셔서 푹 쉬면서 잘 놀다가 가요!
다음에도 올랜도 온나면 또 방문할게요~ 언제나 감사합니다!🥰

요즘 바쁘죠?
준비하는 것 많아 바쁜 와중에 이렇게 리뷰 남겨줘서 너무 고마워요^^
4번째 방문 너무 반가웠고 고마워요^^
지금 준비하고 있는 일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꼭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기도할께요. 좋은 소식 있으면 꼭 전해 주세요^^
바쁘겠지만 건강 잘 챙기면서 하기!!!
잊지 않고 리뷰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^^ 저는 두분을 2일이나 더 볼수 있어 좋았는데 회사일은 괜찮은지 모르겠네요. 아침을 못 먹여 보내는게 저는 제일 안타깝거든요. 그래도 올리브하우스 알고 찾아주신분들에게 제가 할 수 있는게 별건 없지만 따뜻한 아침식사 한끼 대접하는건데 그걸 못 드시고 가신다고 하면 제일 서운합니다. 마침 재료들이 있어 그거라도 만들어 드릴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. 잘 드셨다니 감사합니다. 캐나다에 계시니 담에 시간될때 다시 오세요^^ 고마워요~